교환/반품
교환/반품 시 배송비는 부담은 누가하나요
당사의 반품 및 교환 정책에 따라 제품의 하자로 인한 반품 및 교환이 아닌 이상, 반품 배송비 2,500원이 결제 금액에서 차감됩니다. 도서산간 지역의 경우 배송비가 추가됩니다.
환불된 금액이 다른데 왜그런가요
단순변심에 의한 반품의 경우는 배송료가 부과되기 때문에 환불 금액에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환불금액 관련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 (1600-1811)로 연락주시면 확인 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반품시 유의사항은 무엇인가요
-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에 상품 미훼손 및 미사용한 경우에만 반품접수가 가능합니다.
- 반품 제품 또는 교환되는 제품은 새 상품과 같고 재판매가 가능한 상태이어야 합니다. 상품 택과 라벨이 훼손된 경우 반품이 불가하며, 제품 손상, 오염, 세탁, 마모 또는 개조된 반품 제품은 고객에게 회송될 수 있습니다. 손상, 오염, 세탁, 마모 또는 개조된 반품 제품은 고객에게 다시 배송됩니다.
- 단순변심 또는 사이즈 문제로 인한 반품 시 배송료는 고객 부담이며, 구매할 때 사용하신 결제수단으로 배송료 차감 후 환불해 드립니다.
- 반품 접수 절차 없이 임의로 반송할 경우, 반품내용을 확인할 수 없으므로 환불이 지연되거나 환불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반품 신청을 취소하고 싶어요
반품신청취소는 고객센터 (1600-1811)로 연락주시면 확인 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반품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로그인 후 "내 계정> 주문 내역 > 반품신청" 버튼을 클릭하여 반품할 수 있습니다.
반품신청 버튼이 보이지 않거나 문의사항은 고객센터 (1600-1811)로 연락주시면 확인 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반품절차]
① 로그인 후 "내 계정> 주문 내역 > 반품신청" 버튼을 클릭하여 반품요청합니다. 버튼이 보이지 않을 경우 고객센터에 연락합니다.
② 상품이 훼손되지 않도록 포장하신 후 방문하신 택배기사에게 전달합니다.
③ 상품 검수 후 환불 금액을 카드 취소해 해드립니다.
- 신용카드 : 반품완료 후 7~10일이내 카드사 전산 취소 확인 가능 합니다.
- 쿠폰 : 사용하신 쿠폰은 주문취소 및 반품 시 재발급이 되지 않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아래의 사유는 반품이 불가합니다]
- 단순변심으로 인한 교환/반품 요청이 상품 수령하신 날부터 7일을 경과한 경우
- 공정거래 표준약관 제 15조 2항에 의한 이용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ex. 착용흔적이나 화장품, 향수, 세탁, 수선, 오염, 택 또는 라벨 제거및 훼손)
- 신발, 잡화 등의 상품 포장, 케이스의 멸실 또는 훼손의 경우
- 무상 교환을 위해 고의로 상품을 불량으로 만드는 경우
-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한 경우
교환신청을 취소하고 싶어요.
교환신청 취소는 고객센터 (1600-1811)로 연락주시면 확인 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다른상품으로 교환 가능 한가요?
다른 상품으로는 교환이 불가능하며, 동일한 상품의 사이즈교환만 가능합니다.
교환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교환은 고객센터 (1600-1811)로 연락주시면 신청 가능하며, 동일한 상품의 사이즈를 선택하여 교환하실 수 있습니다.
상품 수령 후 사용하지 않으신 경우에 한해서,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에 교환이 가능합니다.
[교환절차]
① 고객센터에 연락합니다.
② 상품이 훼손되지 않도록 포장하신 후 방문하신 택배기사에게 전달합니다.
③ 상품 검수 후 교환요청 상품을 회원님께 배송해드립니다.
[아래의 사유는 교환이 불가합니다]
- 단순변심으로 인한 교환/반품 요청이 상품 수령하신 날부터 7일을 경과한 경우
- 공정거래 표준약관 제 15조 2항에 의한 이용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ex. 착용흔적이나 화장품, 향수, 세탁, 수선, 오염, 택 또는 라벨 제거및 훼손)
- 신발, 잡화 등의 상품 포장, 케이스의 멸실 또는 훼손의 경우
- 무상 교환을 위해 고의로 상품을 불량으로 만드는 경우
-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한 경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