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상품

상품에 대한 세탁 방법을 어떻게 하면 알 수 있나요?

상품 페이지의 상세정보 또는 제품에 부착된 라벨에서 세탁방법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상품에 포함된 부속품이 안 왔어요.

상품 준비중에서 부속품을 누락하여 발송된 점 양해바랍니다.

신속한 확인 및 재 발송을 위하여 고객센터 (1600-1811)로 연락주시면 확인 후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단, 패밀리 세일 등 특정 행사 진행 시 부속품이 누락될 수 있는 경우에 사이트에 미리 고지하겠습니다.


상품 구매 전 반드시 확인해야 할 사항이 어떤게 있나요.

온라인 쇼핑은 상품을 직접 보고 구매하는 것이 아니므로 구매 전에 상품 정보를 꼼꼼히 살펴보셔야 합니다.

  • 교환/반품 및 불가사유에 대한 안내를 확인 하셔야 교환/반품에 대한 번거로움을 줄이실 수 있습니다.
  • 배송지 정보가 맞는지 주문/결제 전에 꼭 확인해 주세요.


상품의 사이즈를 알고 싶어요

상품 페이지의 사이즈 안내를 클릭하여 사이즈 가이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사이즈 정보는 측정방법 및 위치에 따라 1~2cm 정도 차이가 생길 수 있으며, 해당 핏에 대한 이해를 돕기위한 일반적인 평균 사이즈 가이드 임을 안내 드리오니 이용에 참고 부탁 드립니다. 


구매하려는 상품에 재고가 있는지 궁금해요.

상품 상세페이지에서 사이즈 선택하시면 재고 있음, 없음 또는 재고 수량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더 자세한 문의는 고객센터 (1600-1811)로 연락주시면 확인해 드리겠습니다.


상품에 대해 더 자세히 알고 싶어요.

상품 상세페이지에 나와있는 내용 외 궁금하신 내용이 있으시면, 고객센터 (1600-1811)로 연락주시면 확인 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제조국이 상품 상세페이지 내용과 달라요.

제조국 (원산지) 정보는 1차 생산지 기준이며, 추가 생산이 이루어 질 경우 다른 국가에서 생산될 수 있습니다.

주문/결제

주문을 취소하고 싶어요.

주문 직후 1시간 이내에 로그인 후 "내 계정> 주문 내역 > 주문 취소" 버튼을 클릭하여 취소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취소 버튼이 보이지 않을 경우, 고객센터 (1600-1811)로 연락주시면 확인 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신용카드 결제 후, 할부개월수를 변경할 수 있나요

신용카드 결제 후 할부 개월수 변경은 불가능합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주문취소 후 다시 결제하시기 바랍니다.


이미 주문완료 했는데 결제방법을 변경하고 싶어요

주문이 완료된 상태에서는 결제방법을 바꿀 수 없습니다. 주문취소 후 다시 결제하시기 바랍니다.


결제 방법의 종류가 궁금해요

신용카드결제 및 간편결제가 가능합니다.

  • 신용카드: 별도의 신용카드창이 팝업 되므로 카드사별 결제방법을 선택하시고 진행하셔서 승인완료를 받으시면 결제가 완료됩니다.
  • 간편결제: 페이코,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애플페이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결제 단계에서 원하시는 결제 방법을 선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주문한 상품이 품절일 경우 어떻게 되나요

주문 시점에 있던 상품이 주문량이 많아 간혹 품절되는 경우도 생길 수도 있습니다.

최대한 빠르게 상품을 입고 시켜 배송에 지장이 없도록 하고 있으나, 바로 공급되지 못하는 장기 품절 상품인 경우,

전화로 안내를 드린 후 환불해 드리거나 상품이 공급되는 즉시 보내드리겠습니다.


주문한 상품의 옵션(사이즈,색상)을 변경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주문/결제 완료 후에는 상품옵션 변경 불가능합니다. 주문취소 후 재주문하시거나 주문취소가 불가능한 경우 상품을 정상적으로 수령한 후 반품신청을 하셔야 합니다.


주문한 상품 내역은 어디서 확인하나요

회원 주문 내역은 "내 계정> 주문 내역" 메뉴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교환/반품

교환/반품 시 배송비는 부담은 누가하나요

당사의 반품 및 교환 정책에 따라 제품의 하자로 인한 반품 및 교환이 아닌 이상, 반품 배송비 2,500원이 결제 금액에서 차감됩니다. 도서산간 지역의 경우 배송비가 추가됩니다.


환불된 금액이 다른데 왜그런가요

단순변심에 의한 반품의 경우는 배송료가 부과되기 때문에 환불 금액에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환불금액 관련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 (1600-1811)로 연락주시면 확인 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반품시 유의사항은 무엇인가요

  •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에 상품 미훼손 및 미사용한 경우에만 반품접수가 가능합니다.
  • 반품 제품 또는 교환되는 제품은 새 상품과 같고 재판매가 가능한 상태이어야 합니다. 상품 택과 라벨이 훼손된 경우 반품이 불가하며, 제품 손상, 오염, 세탁, 마모 또는 개조된 반품 제품은 고객에게 회송될 수 있습니다. 손상, 오염, 세탁, 마모 또는 개조된 반품 제품은 고객에게 다시 배송됩니다.
  • 단순변심 또는 사이즈 문제로 인한 반품 시 배송료는 고객 부담이며, 구매할 때 사용하신 결제수단으로 배송료 차감 후 환불해 드립니다.
  • 반품 접수 절차 없이 임의로 반송할 경우, 반품내용을 확인할 수 없으므로 환불이 지연되거나 환불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반품 신청을 취소하고 싶어요

반품신청취소는 고객센터 (1600-1811)로 연락주시면 확인 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반품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로그인 후 "내 계정> 주문 내역 > 반품신청" 버튼을 클릭하여 반품할 수 있습니다.

반품신청 버튼이 보이지 않거나 문의사항은 고객센터 (1600-1811)로 연락주시면 확인 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반품절차]

① 로그인 후 "내 계정> 주문 내역 > 반품신청" 버튼을 클릭하여 반품요청합니다. 버튼이 보이지 않을 경우 고객센터에 연락합니다.

② 상품이 훼손되지 않도록 포장하신 후 방문하신 택배기사에게 전달합니다.

③ 상품 검수 후 환불 금액을 카드 취소해 해드립니다.

- 신용카드 : 반품완료 후 7~10일이내 카드사 전산 취소 확인 가능 합니다.

- 쿠폰 : 사용하신 쿠폰은 주문취소 및 반품 시 재발급이 되지 않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아래의 사유는 반품이 불가합니다]

- 단순변심으로 인한 교환/반품 요청이 상품 수령하신 날부터 7일을 경과한 경우

- 공정거래 표준약관 제 15조 2항에 의한 이용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ex. 착용흔적이나 화장품, 향수, 세탁, 수선, 오염, 택 또는 라벨 제거및 훼손)

- 신발, 잡화 등의 상품 포장, 케이스의 멸실 또는 훼손의 경우

- 무상 교환을 위해 고의로 상품을 불량으로 만드는 경우

-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한 경우


교환신청을 취소하고 싶어요.

교환신청 취소는 고객센터 (1600-1811)로 연락주시면 확인 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다른상품으로 교환 가능 한가요?

다른 상품으로는 교환이 불가능하며, 동일한 상품의 사이즈교환만 가능합니다.


교환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교환은 고객센터 (1600-1811)로 연락주시면 신청 가능하며, 동일한 상품의 사이즈를 선택하여 교환하실 수 있습니다.

상품 수령 후 사용하지 않으신 경우에 한해서,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에 교환이 가능합니다.


[교환절차]

① 고객센터에 연락합니다.

② 상품이 훼손되지 않도록 포장하신 후 방문하신 택배기사에게 전달합니다.

③ 상품 검수 후 교환요청 상품을 회원님께 배송해드립니다.


[아래의 사유는 교환이 불가합니다]

- 단순변심으로 인한 교환/반품 요청이 상품 수령하신 날부터 7일을 경과한 경우

- 공정거래 표준약관 제 15조 2항에 의한 이용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ex. 착용흔적이나 화장품, 향수, 세탁, 수선, 오염, 택 또는 라벨 제거및 훼손)

- 신발, 잡화 등의 상품 포장, 케이스의 멸실 또는 훼손의 경우

- 무상 교환을 위해 고의로 상품을 불량으로 만드는 경우

-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한 경우

환불/배송

운송장 번호 조회가 안되요

상품이 발송되어 배송업체로 전달되면 보통 (발송) 당일 저녁에 배송업체의 시스템에 운송장 번호가 등록이 되므로, 발송 익일 오전에 배송조회가 가능합니다.

그러나 계속 조회가 안되는 경우 고객센터 (1600-1811)로 연락주시면 확인 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무료배송 기준과 배송료는 얼마인가요?

판매가격(주문금액)이 50,000원 이상의 경우 무료배송입니다.

50,000원 미만일 경우 2,500원의 배송비가 결제금액에 포함되어 결제 됩니다.


운송장 번호는 어떻게 확인하나요?

주문상품의 운송장 번호는 배송 알림 이메일 또는 로그인 후 "내 계정> 주문 내역" 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배송지를 바꾸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배송지 변경은 고객센터 (1600-1811)로 연락주시면 확인 후 안내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배송중" 일 경우, 배송지 변경은 불가능합니다.


주문시 배송일은 언제인가요?

상품 출고후 영업일 기준(주말제외) 3일 안으로 받아보실수 있습니다. 그러나 택배업체의 사정에 따라 2~3일정도의 오차는 있을수 있습니다.

쿠폰/프로모션


쿠폰은 무엇인가요?

쿠폰은 일정 금액 또는 일정한 비율만큼 가격을 할인해 주는 쿠폰입니다. 쿠폰은 회원에 대한 사은 정책, 이벤트 등으로 발급되고 있습니다.

쿠폰은 정액(일정 금액)할인, 정률(일정 비율)할인 쿠폰이 있으며, 중복으로 적용되지 않을 수 있고 각 쿠폰 종류에 따라 할인 금액이 상이합니다.

주문 취소시 사용하신 쿠폰은 재발급이 되지 않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프로모션이 적용되지 않아요

일부 프로모션의 경우 할인쿠폰과 중복 적용되지 않으며, 당사의 사정에 의해 예고없이 변경 또는 종료될 수 있습니다.

쿠폰 및 프로모션 문의는 고객센터 (1600-1811)로 연락주시면 확인 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COUNTERFEIT PRODUCTS

What can I do if I believe I have ordered or purchased a counterfeit item?

If you think you have bought a counterfeit Calvin Klein product, please visit our counterfeit product page for more information. You can help us fight the illegal trade in counterfeit products and prevent others from being victims of this crime. Please report the retailers that you suspect are selling counterfeits.